어사이드 닫기
MENU

상품후기

저는 200ml 짜리 280ml 짜리 500ml 짜리 모두 구매해 봤는데요,, 병 마개가 체결이 안되고 너무 쉽게 풀립니...

작성자

Npay 후기 pcsc****

등록일

2025-07-29 11:49:40

조회수

49

평점

score
    

저는 200ml 짜리 280ml 짜리 500ml 짜리 모두 구매해 봤는데요,, 병 마개가 체결이 안되고 너무 쉽게 풀립니다. 그리고 특히 500ml 짜리는 에어캡 포장을 해도 쉽게 깨져버려요 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댓글 0  
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모두보기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